반응형

에어팟 9개월 버즈 1개월 사용 후 실사용 리뷰.

 

에어팟은 아이폰7에 연결해서 썻으며 버즈는 갤노트 10+에 연결해서 썻기 때문에

 

기기차이에의한 보정은 없었다. 개인적으로 폰에 의한 차이는 별로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.

 

 

에어팟 (9 개월)

 

- 디자인 감성 (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는 디자인은 아니나 익숙해져버려서 못생겼다고 생각도 안든다.).

- 오픈형 이어폰 ( 커널형으로 바꿔주는 실리콘을 써드파티에서 따로 팔지만 크게 효과가 있지 않다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나았다.)

- 케이스를 꾸미기 좋다. 단 에어팟 내부에 생기는 철가루(?) 같은 것을 청소하기 많이 까다롭다. 스티커를 사서 붙이면 되나 이것도 소모품이라 유지비가 든다.

 

 

버즈 (1 개월)

 

- 디자인 역시나 보통. 특별히 이쁘게 느껴지는 부분 없다.

- 커널형 이어폰. 주변 소리 잘 차단되지만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켜면 이어폰 착용 중에도 대화에 불편함은 없다. 단 이미 소리가 나오고 있으면 잘 안들리기때문에 재생종료->주변소리듣기켜기  두 단계를 진행해야한다.

-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.

 

 

 

에어팟을 쓸 때 은근히 불편했던게 귀에서 빼서 자동 재생정지가 됐을 때 다시 착용하면 소리가 안나올 때가 간헐적으로 있다. 핸드폰에서 직접 다시 재생을 눌러야만 나왔다. 왜 그런지 모르겠으나 은근히 신경쓰였는데 버즈는 그런 부분은 없다.

 

어떤 기기를 쓰느냐에따라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런 부분은 테스트 못하였다.

 

반응형

'etc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간단 명료 삼성 고속 무선충전패드 EP-P1100BBKGKR 리뷰  (0) 2019.10.02
16진수 RGB코드 알아내는법  (0) 2018.08.31
Nature or Nurture?  (0) 2017.08.25

+ Recent posts